본문 바로가기

정보

전국의 워터파크, 우리나라에 워터파크가 이렇게 많았나?

제가 수도권 지역에 살아서인지 몰라도, 전국의 워터파크가 이렇게 많은지 전혀 몰랐네요.


워터파크 하나 짓는 데만 해도 돈이 엄청날텐데.. 암튼 제가 워터파크 가려고 알아보던 중에, 지마켓에 들어가보니까 전국 워터파크를 다 모아놨더군요.


세보니까 제휴된거만 32개던데 안된것 까지하면 32+@ 진짜 많네요. 조그만 나라에 워터파크가 이렇게 많은것도 웃긴데, 여름마다 사람 터지는거보면 더 대박인 듯.


좀 멀리 사시는 분들은 굳이 캐베나 오션월드 갈 생각만 마시구, 이 짤방 보시고 근처에 그냥 마실 나갈겸 놀러가 보세요. ㅋㅋㅋ